희망의 빛

구글 글래스 가격,기능,구입 방법 알아보기 본문

IT정보

구글 글래스 가격,기능,구입 방법 알아보기

봉그리 2018. 5. 18. 12:33

구글 글래스가 특별한 기능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음성과 간단한 조작만으로 실행이 가능하며 영상촬영, 인터넷 검색 기능 등으로 영화관에서 착용이 금지되었다고 하네요

 

구글 글래스의 가격은 약 170만원 정도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중고같은 경우 150만원 정도에서 구입할 수 있으나 새제품과 큰 가격 차이가 없어 만약 구입하시려면 새걸 사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구입하는 방법은 구글 글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글래스는 스마트폰, PC와 연동이 가능하며 블루투스로 간단하게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또한 키보드 기능이 지원되는데 팔이나 허공에 키보드 자판을 배열하고 두드려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리커버리 모드로 진입도 가능한데 전원키와 카메라키를 동시에 7초이상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구글 글래스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만 대표적으로 빼놓을 수 없는게 카메라 기능입니다.

사진 촬영시 미리 사진의 위치를 표시해주는 뷰파인더 기능은 최근에 업데이트 되었는데 아주 유용하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바코드 스캔으로 가격 및 정보 검색이 가능하고, 카메라로 어떤 위치를 촬영하면 화면에 지도를 띄워주기도 합니다.

 

 

구글글래스의 가격이 170만원으로 비교적 높게 형성이 되었는데 꾸준한 업데이트와 새로 개발될 글래스 전용 어플 등을 생각하면 한번 질러볼만 한 것 같습니다.

물론 효율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분야에 일을 하고 있다던지, 어떤 목적이 있는 분들에게는 그렇게 높은 가격은 또 아닐 듯 하네요

보통 컴퓨터도 100만원 이상하니 말이죠

 

 

시대가 급변하고 그 중심에는 IT산업이 있습니다.

구글 글래스는 변화를 이끌어가는 가장 큰 혁신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이제는 IT기기를 다루지 못하면 생산성도 떨어지고 시대에 뒤쳐지게 됩니다.

좀 더 나은 생활의 질 향상을 위해서라도 구글 글래스뿐만 아니라 IT기기와 친해져야 할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