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빛

박지성 김민지 결혼 날짜,커플링,청첩장,결혼식장은 어디? 본문

스포츠

박지성 김민지 결혼 날짜,커플링,청첩장,결혼식장은 어디?

봉그리 2018. 5. 20. 11:25

한국이 낳은 축구스타 박지성이 김민지와 결혼 날짜를 잡고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결혼식장은 서울 광진구에 있는 워커힐 호텔이고 결혼식 날짜는 7월 27일이라고 하네요

최근에는 7년동안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에서 구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박지성 김민지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올드트래퍼드가 펼쳐지는 모양이 아주 사랑스럽다는 멘트까지 덧붙여 소속 선수에대한 의리를 표현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현재 박지성은 축구를 은퇴를 한 상태이며, 여론은 정상일때 잘 내려왔다고 좋은 선택이라는 시각이 많은 상태입니다.

 

 

박지성과 기존에 김사랑, 배두나 등 많은 여자 연예인과 열애설이 났었지만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으며 김민지와는 2013년 한강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연애사실이 알려져 현재까지 사귀고 있습니다.

 

 

특히 박지성과 김민지의 커플링이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커플링 브랜드가 프랑스 명품인 까르띠에 러브 컬렉션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모델로 가격이 약 850만원정도라고 합니다.

 

 

은퇴 후 박지성이 런닝맨에서 인도네시아와 축구경기를 하는데 약혼자 김민지가 열렬히 응원하는 모습이 나왔었습니다.

부럽더군요

둘 사이가 아주 알콩달콩해보이고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박지성은 올해 32살의 나이로 1981년 2월 25일 생입니다. 175cm의 키에 체중은 72kg이고 명지대학교 대학원 체육학을 전공하였죠

약혼녀 김민지는 이화여대 서양화를 전공한 재원으로 1985년생 28살입니다. 둘의 나이차는 궁합도 안본다는 4살 차이네요

2010년 SBS아나운서로 취업을 하였으며 2013년에는 SBS연예대상 아나운서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물론 퇴사하였으며, 결혼 후에는 내조에 전념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박지성이 맨유에서 활동하며 많은 연봉을 받았기때문에 금전적으로는 여유가 있을테니까요

이제 결혼날짜가 며칠 안남았는데 축하하고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