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빛

서태지 이은성 나이차 극복하고 득남! 이은성 출산소식 본문

연예

서태지 이은성 나이차 극복하고 득남! 이은성 출산소식

봉그리 2018. 5. 20. 11:24

대한민국 가요계의 큰 획을 그은 전설적 그룹이 있습니다.

바로 서태지와 아이들 3인조 그룹인데요. 1990년대 1집 난 알아요를 시작으로 단숨에 문화대통령이라는 칭호를 얻어낸 가수죠

 

작년에 서태지의 결혼소식이 보도되면서 연예계는 패닉 상태를 겪어야 했습니다.

특히 서태지와 이은성이 17살의 나이차가 난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모든 남자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기도 했죠

 

이은성은 1988년생으로 27살 한창때인 반면 서태지는 1972년생으로 올해 43살입니다.

거기다 미모도 여배우답게 빛이 나게 이쁘니, 남자들이 부러워 할 수밖에요.

 

 

결국 지난해 6월 비밀리에 결혼을 하게되고, 서태지와 이은성의 득남 소식까지 이어졌습니다.

출산 예정일은 오는 8월 말이라고 하네요

둘의 결혼소식에 놀란 이유는 나이차도 많지만 당시 서태지는 이지아와 이혼에 관련된 소송으로 한창 온 나라가 떠들썩 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시기였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감행한 것은 이미 깊은 관계에 있었다고 생각해볼 수 있죠

오랫동안 비밀연애를 해왔고, 오래 만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서태지는 공식적인 활동을 거의 하지 않는 가수이고, 이은성 또한 많은 작품을 한 여배우는 아니었습니다.

가장 최근 작품이 2009년 하정우 주연의 국가대표에서 성동일의 딸 역할로 나온게 마지막이죠

 

 

어쨎든 서태지, 이은성 부부는 평창동에 으리으리한 자택에서 신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에 보시는게 자택 사진인데 약 50억정도 하는 거의 저택 수준의 집이죠

일반인은 한번 살아보는게 꿈일 정도로 비싼 집입니다.

 

 

서태지 부부를 닮은 아들을 득남한다면 아주 곱상한 미소년이 태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최근에는 둘의 신혼집에 한 여성 골수팬이 무단으로 침입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큰 사고는 없었지만 이은성이 임신중이었는데 크게 놀라지는 않았을까 걱정이네요

침입한 여성은 31살의 젊은 팬인데, 10년간 좋아했다고 합니다.

활동도 거의 하지 않는 가수인데도 이런 팬이 있다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놀랍기도 하네요

 

 

 

곧 서태지는 9집으로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어떤 음악들을 만들어 왔는지 기대가 되네요. 거의 5년만에 컴백하는 것이니 팬들한테는 기쁜 소식일거에요

9집은 이번 10월달에 선보일 예정이니 이제 약 3달정도 남았네요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도 예정되어있다고 하니, 오랫동안 기다렸던 분들이라면 공연에 직접가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은성씨의 건강한 출산소식 기다릴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