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빛

한혜진 산부인과 방문,임신? 형부와 기성용의 사이는? 본문

연예

한혜진 산부인과 방문,임신? 형부와 기성용의 사이는?

봉그리 2018. 5. 18. 12:30

작년 7월 축구선수 기성용과 웨딩을 올린 배우 한혜진이 최근 청담동에 출산을 전문으로 하는 산부인과를 찾았다고 합니다.

그 산부인과는 예전부터 스타들이 출산을 위해 많이 방문한 곳으로 형부인 김강우를 비롯해 김승우,김남주와 정혜영과 지누션의 션 등이 출산한 곳이기도 하죠

그래서 한혜진도 임신한 것이 아니냐? 하는 추측을 했었는데 측근은 정기검진을 위해 찾은 것이고, 아직 임신이 아니다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결혼한 사이인데 정말 임신을 했다면 밝혔겠죠? 굳이 숨길일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신랑인 기성용은 현재 브라질 월드컵을 마친 후 한국에 머무르고 있으며 신혼 살림은 영국에 차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9년생으로 올해 26살의 나이이며, 신부인 한혜진은 1981년 생으로 34살입니다.

8살 차이의 연예계 대표적인 연상연하 부부이죠

신부 입장에서는 더 늦기전에 아이를 가지는 것이 좋을 듯 하겠네요

 

 

한혜진의 언니중 한무영은 배우 김강우와 결혼을 한 걸로 유명하죠

형부가 김강우이며, 기성용과는 동서지간이네요

김강우는 1978년생으로 37살이며 아랫동서와는 11살 차이가 나게 되네요

 

 

아시다시피 한혜진씨는 가수 나얼과 오랫동안 연인 관계였습니다.

24살때부터 만나서 8년간을 연애했는데요

정말 꽃다운 나이에 만나서 오랫동안.. 어지간한 부부보다 오래 사귀었습니다.

많은 일들이 있었겠지만 결국 2012년 여름 이별을 하게 되었죠

 

 

연예계 대표적인 장수커플이었던지라 나얼과 헤어지고 기성용과 만난다고 했을때 상당한 루머와 악플이 있었습니다.

아쉬움이 컸던 만큼 미움도 컸던 거겠죠

한혜진의 연애를 살펴보면 24살부터는 나얼과 쭉 만나고, 그 뒤 기성용과 결혼했으니 많은 남자를 만난 셈은 아닙니다.

어찌보면 다른 여자들보다 오히려 순정파라고 할 수 있을 정도죠

두 사람이 행복하길 바라고 얼른 임신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한번 나왔으면 좋겠네요

Comments